유튜브 구독자 20만명 달성 이벤트❤️

안녕하세요!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loveecho 러브에코입니다!💗


유튜브 러브에코 채널이 구독자 20만명을 달성했습니다!

구독자 20만명 달성 이벤트

20만구독자.png


2018년 1월 19일 건강한 방탄커피 초간단 레시피라는 영상을 시작으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서툰 영상 편집 기술로 어설프게 만든 영상이었지만, 아마도 그때 방탄커피 만들기 영상을 올릴 용기가 없었더라면, 지금의 러브에코 채널이 존재하지 않았겠지요. 그만큼 방탄커피는 저에게 의미 깊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그때만해도 모두가 생소하게 여겼던 방탄커피가, 지금은 어느덧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커피가 되었고, 제가 외치던 저탄수화물 식단이 어느덧 많은 분들이 실천하는 식이요법이 되었습니다.




지난 2년간 저에게도 유튜브를 시작으로 놀라운 일들이 참 많이 일어났어요. 구독자분들의 위로 속에서 미국에 계신 위독하신 아버지를 기적적으로 살려낼 수 있었고, 공중파 방송에도 출연하고, 존경하는 원장님들을 직접 만나뵙고 인터뷰도 하고, 신세계 아카데미에서 간헐적단식 성공 매뉴얼이라는 강의도 꾸준히 하게되었죠.

숫자에 집착하지 말자고 늘 다짐하지만, 그래도 10만, 20만, 이런 숫자는 늘 저를 설레게 합니다😍이 모든게 사랑하는 하나님, 저의 가족, 구독자님들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잔잔하게 이 자리를 지키는 러브에코가 되겠습니다!

제 유튜브의 시작이 방탄커피인 만큼, 의미있는 선물을 마련해봤어요! 제 유튜브 채널 영상에 가셔서 이벤트 참여하시고 방탄커피 꼭 받아가세요 ! 늘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이벤트 상품

✔︎키토제니 방탄커피: http://bit.ly/34ESsIE


자세한 방법은 다음 영상 확인해주세요!**🔥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1900328 p8_b1_2099-2.jpg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

팔로우와 보팅은 제가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러브에코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러브에코 인스타그램 보기


안내문

러브에코의 영상 및 블로그 내용은 정보 전달을 목적에 두고 있습니다. 개인의 증상 및 질환을 진단하거나 치료 또는 예방하는 목적이 아니며 해당 분야의 전문가 또는 의료인의 상담을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개인의 증상과 관련한 상담 및 진단, 치료는 가까운 진료기관에 내원하시어 전문 의료진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상 및 블로그에서 추천 드리는 내용 (음식, 생활방식 등)이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적용되는 방법은 아니니 실행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은 각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리며, 단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2019. Love Ech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