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먹은 저탄수화물 식단

안녕하세요!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loveecho 러브에코입니다!💗


요즘 키플 식단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서 열심히 키토(저탄고지)를 하고 있어요. 확실히 제가 혼자 요리해서 먹을 때와는 비교할 수 없이 쉽고 즐겁습니다. 저는 원래도 맛집 찾아다니고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라서..식단이 단조로워지면 그게 참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안타깝께도 저는 요리에 그닥 소질이 없어서 다른 분들처럼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거나 레시피북 보고 따라하고 그런걸 잘 못해요. 그래서 처음에 키토할 때 단조로운 식단이 제일 힘들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키플에서 보내주신 식단으로 키토를 다시하니까 너무 수월하네요. 오늘 아침 공복 운동하고 식사 전에 케톤 수치를 확인해보니 1.0으로 키토시스에 잘 진입 및 유지하고 있어요.

IMG_6631.JPG

소고기 스테이크에 야채를 곁들여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애플사이더비네거(사과식초)도 잊지 않고 함께 챙겨 마셨어요. 사과식초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 저는 이거 딱 제 스타일이에요ㅎ 느끼함도 딱 잡아주고 너무 좋아요.


저탄고지하면서 면도 먹을 수 있다고?!


8q0cq.jpeg

저탄고지 하면 면류는 영영 못 먹을 것 같다구요?! 면을 밀가루로만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을 버리면 됩니다! 키플 에서 만든 탄탄 어묵면이에요. 저는 과도한 탄수화물을 멀리하려고 하다보니 사실 언젠가부터 짜장면, 칼국수 등 면류가 그닥 먹고싶지는 않았는데요. 그 특유의 밀가루향이 느껴지고 싫더라구요. 그런데 이건 어묵면이라서 그런 느낌도 없고, 탄수화물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니 완전 감동😍

어제 날씨가 비올려고 으스스했는데 뜨끈한 국물과 함께 야채와 어묵면을 건져 먹으니 맛있었어요. 저 혼자 요리해서 키토할 때는 상상도 못했던 메뉴입니다.

IMG_6543.JPG

IMG_6547.JPG

이런거 먹고 건강해지고 살도 뺄 수 있다니, 너무 즐겁죠?!


연어스테이크와 돈가스

IMG_6528.JPG

이건 주말에 집에 놀러온 친구와 함께 먹었어요! 연어스테이크와 키토 돈가스. 완전 그럴싸하고 밀키트라서 요리를 직접해주는 정성이 담긴 느낌까지.

내일 또 식단이 배송되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요즘 아주 먹을 복 터졌어요!
식단 지원해주신 키플에 감사드립니다!

키플로 부터 식단을 제공받았습니다.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

팔로우와 보팅은 제가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러브에코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러브에코 인스타그램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