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 23. 러브에코의 하루 | 키플 식단프로그램, 불곡산 등산

안녕하세요!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loveecho 러브에코입니다!💗


2019. 10. 23.
러브에코의 하루



키플 식단 프로그램: 허브 닭가슴살 시저 샐러드


IMG_6462.JPG

IMG_6461.JPG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식이) 도시락 혹은 밀키트를 여러가지로 체험해 보고 있어요. 이번에는 키플에서 간단한 밀키트 형식으로 새벽 배송을 해주는 식단을 먹어봤는데요. 와...이거 진짜 왜 이제서야 알았는지. 너~~~무 맛있어요. 그냥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 재료 손질하고 요리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항상 야채를 사서 제때 다 못 먹어서 버리곤 했었는데, 밀키트를 먹으니 딱 1인분만 준비되어 있어 그럴일이 없네요.

그나저나, 소스 왜이렇게 맛있어요...확실히 전문가의 손길과 레시피는 제가 한 것과는 차이가 나네요. 닭가슴살 양념도 너무 맛있게 베어있고, 버터에 구워 먹으니 딱 제 스타일이에요.

요즘 애들 챙기고, 일하고, 운동하고, 집안일하고 너무 바쁜데, 저를 위한 작은 선물이라는 생각으로 식사는 대충 안 먹고 정성스럽게 만든 건강 도시락이나 밀키트로 챙겨먹으려 하고 있어요. 식사 시간에는 핸드폰도 책도 다 내려놓고, 온전히 식사에만 집중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즐기고 있어요.

키플로 부터 식단을 제공받았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등산


IMG_6456.JPG

날씨 추워지기 전에 공기 좋을 때마다 불곡산으로 향해요. 자연을 보며 등산을 하는 시간이 저에게는 가장 행복한 시간이랍니다.

IMG_3916FEE23CDB-1.jpeg

1시간 반에서 2시간 사이의 가벼운 코스로 걷고 있는데요, 사실 엄청 힘든 구간은 별로 없어서 초보들도 쉽게 등산할 수 있는 곳이에요. 등산 매니아 분들에게는 다소 시시할 수도 있지만, 저는 등산을 운동 보다는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시간으로 생각하고 있어서 이 코스가 저에게는 딱이에요!

근데 어플이 이상하네요ㅎㅎ 한 시간 반 동안 쉬지 않고 걸었는데 휴식 시간이 24분이라니!! 네 이놈!! ㅋㅋ 저의 노고를 몰라주니 섭섭하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예술이에요. 시간 날때마다 등산을 다닐려구요 :)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

팔로우와 보팅은 제가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러브에코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러브에코 인스타그램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