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슐랭 출신 쉐프의 레시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안녕하세요!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loveecho 러브에코입니다!💗


미슐랭 출신 쉐프의 레시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저탄고지 식단의 '치트키' | 이 식단이면 저탄고지 무조건 성공 (ft. 도시락7종 이벤트, 키플)

키플 식단.jpg


제가 요즘 블로그에 제가 먹는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단을 자주 올렸었지요? 최근에 다시 3개월간 타이트하게 저탄고지 식단을 유지하면서 당(탄수화물)에 익숙해진 입맛을 정돈하고자 다시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그동안 여러번 혼자서 하려고 시도는 했었으나 제가 만들어 먹는 고기와 야채 위주의 단조로운 식단으로 인해 유지하기가 참 어려웠어요. 요리에 재주도 없고 늘 시간이 부족해서 현실과 타협하느라 늘 비슷한 요리만하게 되고... 비슷한 음식만 먹으면 영양 밸런스 유지도 어렵잖아요.

그래서 이런 저런 도시락과 밀키트 업체의 식단을 주문해서 먹어보던 중 완전 만족스러운 곳을 찾아냈고, 앞으로 3개월 간 꾸준히 키플 밀키트로 저탄고지 식단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왜 하필 키플인가?

키플은 단순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에만 포커스를 맞추는 고기, 야채 위주의 단조로운 식단이 아닌, 요리다운 요리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그래서 제가 더욱 행복하게 저탄고지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행복호르몬이 건강과 다이어트에 매우 중요한거 아시죠?)

그리고 키플만의 특장점 세가지가 있어요.
스크린샷 2019-11-19 오후 3.20.15.png




이 외에도 제 영상에서 자세한 언박싱, 밀키트 요리, 키플의 장단점 등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

▶︎키플X러브에코 7days Pack 100명 한정 초특가 프로모션: http://bit.ly/2rPjOh6
스크린샷 2019-11-19 오후 3.24.13.png


자세한 내용은 영상 확인해주세요!**🔥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1900328 p8_b1_2099-2.jpg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

팔로우와 보팅은 제가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러브에코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러브에코 인스타그램 보기


안내문

러브에코의 영상 및 블로그 내용은 정보 전달을 목적에 두고 있습니다. 개인의 증상 및 질환을 진단하거나 치료 또는 예방하는 목적이 아니며 해당 분야의 전문가 또는 의료인의 상담을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개인의 증상과 관련한 상담 및 진단, 치료는 가까운 진료기관에 내원하시어 전문 의료진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상 및 블로그에서 추천 드리는 내용 (음식, 생활방식 등)이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적용되는 방법은 아니니 실행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은 각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리며, 단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2019. Love Ech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