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수화물 도시락 체험기

안녕하세요!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loveecho 러브에코입니다!💗


도시락.jpg



건강하게 챙겨서 먹으려니 재료 손질 및 요리하는데 손이 너무 많이가서 보통 한번에 몰아서 재료 손질을 해놓는데요. 현실은 손질해 놓은 채소마저도 요리해 먹을 여유가 없어서 버리곤 해요. 이건 아무래도 안될듯해서 요즘 탄수화물 섭취량도 줄여볼 겸 저탄수화물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시중에 판매하는 여러 제품들을 먹어보고 비교해서 여러분들께 공유 드리려는 취지도 있구요.

닥터밀로 키토제닉 도시락

우선 가장 첫번째로 주문해서 먹은 도시락이 닥터밀로 키토제닉 (저탄수화물 고지방식) 도시락이에요. 이 제품은 지방함량에 특히 신경을 썼고 키토제닉 식단(저탄고지)을 처음 시도해 보시는 분들께 적합할 것 같아요. 첫 2주 정도 키토시스 진입을 위해 아주 적합한 식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2주 이상 장기로 먹기에는 식단이 다소 단조롭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식단이 육류 + 샐러드의 조합이라서, 요리라기 보다는 거대 영향소(Macro)의 비율에 신경을 더 많이 쓴 식단 같습니다.

식단은 매일 육류 + 샐러드 + 디저트입니다.
그동안 저칼로리 다이어트를 해오신 분들이라면, 이 식단을 아주 행복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평은 여러가지 도시락을 다 먹어보고 한번에 해볼께요.

스크린샷 2019-10-12 오전 11.27.01.png

스크린샷 2019-10-12 오전 11.27.57.png

스크린샷 2019-10-12 오전 11.27.13.png


키플 냉동 도시락

사실 냉동 도시락은 제가 선호하는 도시락은 아니에요. 평소에도 냉동 도시락은 환경호르몬 등의 문제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다고 생각되어 먹지 않습니다. 다만 새로운 저탄고지 냉동 도시락이 탄생했다고 해서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정말 집에 먹을게 아무것도 준비되지 못했거나 피치 못할 사정이 있을 때만 먹을 마음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맛은 다소 자극적이고, 자극적인 만큼 맛은 있네요^^; 진짜 급할 때 그나마 성분 좋은 냉동 도시락이라는 개념으로만 먹어야할 듯 싶어요. 아니면 원래 '냉동 도시락 아니면 챙겨먹기 힘들다'라는 분들이 냉동 도시락 중 성분 좋은 대안으로 생각하시는게 맞을 듯 합니다.

스크린샷 2019-10-12 오전 11.27.44.png

핏박스 FITBOX 도시락

핏박스 도시락은 저탄수화물 고지방식 특화는 아니고 건강 도시락 개념으로 보는게 맞을 듯 합니다. 유기농, 글루텐프리, 무화학조미료, 저탄수, 비건 등 여러가지 맞춤형인데요. 저는 전탄수화물 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저탄수화물은 맞지만 고지방에는 포커스가 되어 있지는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사실 평소 제가 먹는 식단과 가장 흡사합니다. 지방 섭취에 두려움은 없지만 억지로 지방을 많은 용량 챙겨먹지는 않거든요.

이 도시락은 제가 직접 집에서 싼듯한 느낌이 드는, 평소 식단과 가장 흡사한 도시락입니다. 맛도 정말 만족스럽구요. 다만 아직 소규모라서 그런지 원재료명 표기와 같은 부분이 다소 아쉽습니다. 앞으로 성장해가면서 이런 부분이 보완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크린샷 2019-10-12 오전 11.27.35.png

스크린샷 2019-10-12 오전 11.27.27.png


다음에는 또 다른 도시락 업체 제품을 먹어보고 종종 후기 올려보고, 나중에 총평을 해보겠습니다!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1900328 p8_b1_2099-2.jpg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

팔로우와 보팅은 제가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러브에코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러브에코 인스타그램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