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무대로 내 유튜브를 보여주고 싶다면?

전 세계를 무대로 내 유튜브를 보여주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loveecho 러브에코입니다!💗


전 세계를 무대로 내 유튜브를 보여주고 싶다?

유튜브 영어(외국어) 자막 달기

제목을 입력하세요 (3).png

오늘은 유튜브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꿀팁 하나를 드릴께요!
글로벌 시대인 만큼 정성들여 제작한 영상이 한국에서만 노출되는 것은 너무 아쉬운 일 아닐까요?

어느정도 규모가되면 팬들이 자발적으로 자막을 올려주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이 경우는 그다지 쉬운 일이 아니죠. 저도 제가 정성들여 제작한 영상이 세계를 무대로 알려졌으면 하는 바램에 처음에 제가 직접 영어로 녹음을 해보기도 하고, 혹은 번역을 해서 자막을 올리기도 했었어요.

사실 유튜브 컨텐츠 제작 및 건강 공부하는 것 만으로도 너무 바쁜데, 번역까지 직접하려다 보니 꾸준히 하기가 어려워서 최근에는 영어 자막은 아예 포기했었어요. 그.런.데!!! 신개념 유튜브 번역 업체를 발견해서 요즘 아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스크린샷 2019-11-29 오후 4.10.19.png

컨텐츠플라이 유튜브 번역 서비스

컨텐츠플라이라는 곳을 발견해서 요즘 너무 편하게 영어 자막을 달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최적화 되어 있어서 진짜 간단하게 링크만 업로드하면 알아서 다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줘요. 무엇보다도 스피드가 아주 놀라워요. 지금까지 맡긴 번역 서비스는 보통 반나절 또는 하루 이내에 초스피드로 번역되었어요. 그리고 영상 말소리에 맞게 번역 파일이 맞춰져서 제공됩니다.

스크린샷 2019-11-29 오후 4.00.39.png

글자수로 가격이 책정되는데, 유튜브 더보기란에 컨텐츠플라이에서 제공하는 문구를 넣으면 30% 할인까지 해줍니다. 그래서 저는 늘 해당 문구를 넣고 번역 서비스를 맡기고 있어요!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컨텐츠플라이 서비스를 신청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대만족이에요~!

컨텐츠플라이 유튜브 번역 서비스 보러가기 (클릭)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

팔로우와 보팅은 제가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러브에코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러브에코 인스타그램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