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고지 다이어트 시작전 필수영상 | All About Low Carb Diet


안녕하세요!
건강전도사 @loveecho 러브에코입니다!💗





저 탄 고 지 다 이 어 트   시 작 전   필 수 영 상

A L L   A B O U T   L O W  C A R B



Untitled-3.png

Love Echo, Copyright(c) 2018 Love Echo, All Rights Reserved



지방의 누명 방송을 통해 크게 유행하고 있는 저탄고지 | LCHF | 키토제닉 다이어트!

잘 알고 시작하면 다이어트는 물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최고의 건강 다이어트인데요. 만약 제대로 알지 못하고 단순히 삼겹살 다이어트라고 생각하면 금물!!




생리불순, 탈모, 체중증가 등 많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니 영상 꼭 확인하시고 앞으로도 제가 올리는 영상 꼭 주목해 주셔서 건강하고 올바른 키토제닉 다이어트하셔서 날씬하고 행복해집시다!

지방 & 탄수화물 관련 도서 10권 이상을 연구하고 여러분들께 올바른 길잡이가 되어 성공적인 다이어트 하시도록 도움드릴께요!

참고도서

데이브 아스프리, “최강의 식사”, Angle Books, 2017


loveecho.jpg

팔로우와 보팅은 제가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러브에코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러브에코 인스타그램 보기


안내문

러브에코의 영상 및 블로그 내용은 정보 전달을 목적에 두고 있습니다. 개인의 증상 및 질환을 진단하거나 치료 또는 예방하는 목적이 아니며 해당 분야의 전문가 또는 의료인의 상담을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개인의 증상과 관련한 상담 및 진단, 치료는 가까운 진료기관에 내원하시어 전문 의료진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상 및 블로그에서 추천 드리는 내용 (음식, 생활방식 등)이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적용되는 방법은 아니니 실행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은 각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리며, 단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