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병 걱정 없이 사는 하루 6분의 비밀 | 힐링코드

안녕하세요! 건강전도사 @loveecho 러브에코입니다!💗


널리 알리고 싶어 두근거리는 책 📖

IMG_3236.JPG
▶︎힐링코드 책 보기(클릭)

건강에 신경쓰고 먹거리를 신경쓴지도 한참 되었지만, 늘 무언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노력을 많이 한 만큼 이전에 비해 물론 더욱 건강해지긴 했지만, 컨디션이 그렇다고 날아갈 듯하게 좋은 것도 아니고. 특히 정신적인 부분이 제가 바라는 만큼 해결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자기개발도서와 치유서 같은 책을 아무리 읽어봐도 그때만 잠시뿐이고, 제 멘탈이 약해서인지, 금방 또다시 제자리로 가고 에너지가 떨어지는게 느껴졌어요.

이 책을 깊이 이해하려면 이전에 왓칭과 같은 양자물리학을 설명하는 책을 보면 도움이 되겠지만, 이 내용은 자칫 모르는 사람들이 보기에는 사이비(?) 같아 보이기 때문에 생략할께요.😅

요점은, 결국 모든 것은 마음에 달려있고, 심지어 모든 신체적 질병까지도 그러하다는 것이에요.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라는 말을 이미 수없이 들어봤을 것인데, 그것은 사실이고 ‘과학적인’ 팩트입니다.

하지만 더욱 큰 문제는, ‘HOW’에요.
어떻게 부정적인 감정과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야하는지. 이 책은 바로 그 해답을 주고 있어요. 믿거나 말거나지만 믿어서 손해볼 것 없다고 생각하고, 전 이 책 이외의 다양한 관점의 책을 읽어본 결과, 그리고 크리스천의 입장으로 의심의 여지 없이 믿고 있어요. 그리고 그 믿음대로 된다는 플라시보 효과 또한 믿고 있구요.

잠언4장23절.jpg

만약 자기개발서 또는 치유서를 아무리 읽어도 그때 뿐이고, 제자리로 다시 돌아오거나. 아니면 아무리 건강관리를 열심히 해도 최상의 컨디션이 되지 않는다면 한번 시도해 보시길.

아직 저도 이책을 이제 막 읽었고, 장기적으로 실천해보지 않아 저의 체험을 공유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지만. 그래도 위에서 언급한 문제를 가지고 계신 분들께 한번쯤은 읽어보기 좋은 책 같아서 추천해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